SKB, ‘영화당’ 100회 방송 기념 이벤트 진행

Btv와 페이스북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방송/통신입력 :2018/03/30 09:10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는 Btv의 간판 영화 소개 프로그램인 ‘이동진, 김중혁의 영화당’ 100회 방송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영화평론가 이동진과 소설가 김중혁이 진행하는 ‘영화당’은 단순히 신작 영화 위주로 소개에 그치는 타 프로그램과 달리 매주 주제를 선정하고 이와 관련된 2~3가지 영화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16년 5월 시작해 이날 총 100회를 맞이했다.

SK브로드밴드는 4월5일까지 3월 페이스북 라이브 형태로 진행되는 ‘영화당’ 100회 방송을 시청하고 영상을 공유하는 이 가운데 100명과 Btv에서 100회 방송 VOD를 시청자 중 100명 등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아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최근 씨네21 편집장 주성철과 방송인 오상진이 진행하는 영화 추천 프로그램 ‘movie Big’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관련기사

SK브로드밴드는 영화를 사랑하는 Btv 시청자들에게 ‘영화당’을 통해 묵직한 영화 리뷰와 심도 깊은 이야기를 제공하고 ‘movie Big’을 통해 영화에 대해 유쾌하게 풀어낸 다양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국내 대표 영화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영화하면 Btv를 떠올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익한 영화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영화 외에도 다양한 장르에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