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게임즈, ‘로스트킹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18/03/23 18:17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는 액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로스트킹덤은 출시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신규, 복귀 이용자의 쉽고 빠른 성장을 돕는 ‘가디언 미션 시스템’이 추가됐다. ‘가디언 미션 시스템’은 기존 튜토리얼과 다르게 성장에 꼭 필요한 임무들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가 게임에 쉽게 익숙해질 수 있도록 안내하며, 추가 경험치와 골드 그리고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하여 신규, 복귀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돕는다.

더불어 로스트킹덤의 최고 장비 등급인 ‘천상’ 장비가 새롭게 추가됐다. ‘천상’ 장비는 오직 제작을 통해서만 획득 가능하며, 최대 25단계까지 강화가 가능하다.

로스트킹덤.

로스트킹덤의 캐릭터 가디언 레벨도 기존 100레벨에서 120레벨로 높아져, 공격력과 방어력 등 캐릭터의 능력이 대폭 상승된다.

마지막으로 로스트킹덤의 마지막 모험 지역인 루멘티움 성역에 어려움 난이도의 신규 스테이지 60개가 추가되고, 캐릭터의 스킬을 강화시킬 수 있는 스킬 포인트가 최대 20 포인트로 확장됐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팩토리얼게임즈는 로스트킹덤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게임 접속 시 불멸 등급 장신구 소환권부터 신규 장비 재료와 현자의 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7일 동안 매일 제공되는 스페셜 미션을 모두 달성 후 공식 카페 게시판을 통해 인증 스크린샷을 올리면 경험치 3배 물약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2주년 기념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내달 5일까지 동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