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컴퓨터-인제대, SW전문인력양성 협력

컴퓨팅입력 :2018/03/21 09:22

비트컴퓨터(대표 조현정·전진옥)는 인제대학교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맞춤형 소프트웨어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인제비트교육센터’를 설립한다고 21일 밝혔다.

인제대학교는 비트교육센터와 손잡고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발맞춰 SW분야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SW기초기술부터 최신기술 및 트랜드까지 신 산업분야에 맞는 인재를 양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다음 달 설립될 ‘인제비트교육센터’는 SW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앞으로 기초과정 3개월, 고급과정 6개월을 합쳐 약 1년 동안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이론 수업과 프로젝트 수행은 물론 그룹 스터디 등을 통한 비트교육센터만의 문화와 경쟁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인제대학교 차인준 총장은 "인제대학교는 소프트웨어 단과대학, 인제비트교육센터를 통해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IT전문 인력, 우리사회가 필요로 하는 양손잡이형 인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비트교육센터 주지영 센터장은 “ 비트교육센터의 교육과정은 각 단계별로 나누어진 프로그램을 통해 엄격하게 선발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엄격한 학사관리와 많은 학습량이 학생들에게 엄청난 부담이 되지만, 그 경험들이 나중에는 비트수료생이라는 자부심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