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국제전화 서비스 개선 의견 모은다

고객 의견 수집…110명에 경품 증정

방송/통신입력 :2018/01/05 13:28

SK텔링크가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 의견 수렴에 나섰다.

SK텔링크(대표 김선중)가 새해를 맞아 국제전화 00700 이용 고객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00700에게 바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00700’에 바라는 크고 작은 제안과 생각들을 수렴해 서비스 개선에 즉각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가대상은 연령이나 직업에 상관없이 00700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12일까지 홈페이지에 무선 번호와 함께 00700에 바라는 내용을 남기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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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링크가 '00700에게 바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양주혁 SK텔링크 기업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새해에도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00700 이용 고객과 공감대를 쌓고 신뢰를 구축하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있다”며 “사소한 불만도, 따끔한 비판도,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도, 고객의 의견은 무엇이든 귀 기울여 고객들이 자부심을 갖고 이용하는 국제전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