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블랙프라이데이 60% 할인

컴퓨팅입력 :2017/11/20 10:10

인프라웨어는 이달 말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폴라리스 오피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프라웨어는 한국·미국·일본 등 전세계 148개국에서 개인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자 및 신규 가입자들은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를 연간 2만4천원에, ‘폴라리스 오피스 스마트’를 연간 1만6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중소기업 사용자들은 연간 40만원에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를 이용할 수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 및 폴라리스 오피스 스마트 사용자들은 MS 오피스, HWP, TXT, ODF 등 대부분의 파일을 읽고 편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PDF를 워드, 시트, 슬라이드 등의 문서로 변환하여 편집할 수 있다. 모든 기기에 여러 명이 동시에 접속해 문서를 편집할 수 있어 학교 과제·팀 프로젝트·일정 관리에 매우 유용하다. 또한 사용자 편의에 맞춰 문서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음성기술(TTS) 기능 및 다양한 그리기 펜을 활용한 문서 작성 및 도형 그리기도 지원된다.

관련기사

폴라리스 오피스는 전세계 7천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매일 5만명 이상이 신규 가입한다. PC 버전의 월간 순 이용자수(MAU) 는 75만명이다.

이해석 인프라웨어 대표는 “폴라리스 오피스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전세계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쉽고 빠르게 작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