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지스타 참가…게임 마케팅 노하우 공유

2년 연속 참여

중기/벤처입력 :2017/11/14 11:08

옐로모바일 산하 옐로디지털마케팅(대표 이상석, 이하 YDM)의 애드테크 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7’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지스타에 참가하는 FSN은 비즈니스(B2B) 전시관에 단독 부스를 마련, 현장을 방문한 국내외 게임 업체를 대상으로 해외 시장 마케팅 전략을 공유할 계획이다.

FSN은 지난 8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7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지원 사업 글로벌 마케팅 부문’ 업체로 선정돼 현재 국내 모바일 게임 30여종의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퓨처스트림네트웍스가 '지스타 2017' 비즈니스 전시관에 부스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 가운데 오올블루가 개발한 액션RPG ‘헌터스리그’는 구글과 페이스북의 글로벌 추천 게임에 등록되기도 했다.

신창균 FSN 대표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그간의 글로벌 게임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더욱 좋은 파트너를 만나고 싶다”며 “자사 서비스 인프라를 통해 캠페인 특성과 주요 대상, 지역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