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NAS, 마일스톤 아커스 VMS 탑재

다양한 영상 관리 기능 지원

홈&모바일입력 :2017/10/24 13:36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가 자사 네트워크 스토리지 레디나스 기업용 제품에 마일스톤 아커스 영상 관리 시스템(VMS) 소프트웨어를 탑재했다.

넷기어는 세계적인 감시 시스템 업체인 마일스톤 시스템과 제휴를 맺고 이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레디나스 기업용 데스크롭과 랙타입 NAS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마일스톤 아커스는 리눅스, 맥(Mac) OSX, 윈도에서 실행 가능한 멀티 플랫폼 통합 관제 소프트웨어다.

이 소프트웨어로 다수의 보안 감시 카메라를 중앙에서 제어할 수 있고, NAS와 결합해 손쉽게 비디오 영상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다는 게 넷기어의 설명이다.

마일스톤 아커스는 최대 100대의 HD급 IP카메라를 지원한다. 넷기어의 PoE 지원 스위치를 통해 멀리 떨어진 장소에도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가 자사 네트워크 스토리지 레디나스 기업용 제품에 마일스톤 아커스 영상 관리 시스템(VMS) 소프트웨어를 탑재했다.

특히 이용자는 ▲자동 카메라 탐지 기능 ▲PTZ 컨트롤 ▲모션 탐지 기능 ▲실시간 모니터링·녹화 재생 기능 등을 소프트웨어를 통해 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소 2베이에서 최대 60베이의 넷기어 기업용 NAS 모델과의 결합을 통해 중소규모 기업에서도 월드클래스의 안정적이고 독보적인 영상 감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다.

넷기어 레디나스의 RN420시리즈, RN520시리즈, RN620 시리즈 등엔 랜섬웨어로부터 피해를 방지하고, 데이터를 복제·복구 가능한 스냅샷 기능이 탑재됐다.

즉, 랜섬웨어에 감염돼 파일 접근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미리 설정해 둔 무세한 스냅샷 기능을 통해 실시간 자동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즉시 복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제품엔 스토리지 작동 중에도 디스크 삽입을 통한 용량 확장이 가능한 '핫스왑' 기능과 자동 RAID를 구성하는 'X-RAID2' 기술 등도 적용됐다.

한편, 넷기어 NAS 스토리지는 2.5인치 및 3.5인치 SATA·SSD 드라이브 타입 모두를 지원하고, 실시간 안티바이러스와 암호화 기능을 통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