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게임 ‘액스’ 신규 레이드 던전 추가

게임입력 :2017/10/13 12:19    수정: 2017/10/13 12:32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액스에 신규 ‘레이드 던전’과 ‘전장’ 필드를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레이드 던전’에는 강력한 필살기와 패턴 공격으로 무장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5명~8명의 이용자가 파티를 이뤄 입장하는 ‘레이드 던전’은 컨트롤을 통한 수동 전투가 이점을 발휘하는 던전이다. ‘강화상자’, ‘일반~전설 장비 상자’, ‘루비’,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상대 진영 이용자와 자유로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신규 필드 ‘숙명의 전장’도 추가됐다. 입장과 동시에 제공받는 퀘스트를 수행하며 자연스럽게 상대 진영 이용자와 난전을 벌일 수 있는 ‘숙명의 전장’에서는 반복 퀘스트를 통해 ‘영웅 PvP 무기’와 ‘경험치’, ‘골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액스 레이드 신규 던전.

이 밖에도 넥슨은 길드 징표를 사용해 전투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길드 상점’을 추가하고, ‘던전’ 콘텐츠를 자동으로 반복할 수 있는 ‘반복 전투’ 기능을 도입했다.

넥슨은 개그맨 김생민을 모델로 발탁하고, ‘스튜핏’, ‘그뤠잇’ 등 유행어로 일상에서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모습을 담은 TVCF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