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해 최종 선정된 7팀이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을 주제로 LG유플러스의 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6개월 간의 활동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제 1회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유대감)는 짧은 모집 기간에도 159팀, 총 569명이 지원했다. 최종 선정된 7팀, 총 24명의 대학생 서포터즈들은 소비자 입장에서 객관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콘텐츠는 LG유플러스의 사회공헌활동, 고객 감동 체험 스토리, 현장의 칭찬 사례를 소재로 제작되며, 팀별 개인 블로그 및 SNS, LG유플러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게재된다. 젊은 감성, 풍부한 창의력, 소신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대학생들을 통해 다양한 관점의 LG유플러스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의 재미는 물론 신뢰를 확보하자는 취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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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는 ‘유대감’에게 소정의 활동비와 개인 명함 등을 지원하고, 6개월 간의 활동 후 최우수팀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짦은 모집기간에도 불구하고 대학생의 신선함과 노력이 묻어난 훌륭한 콘텐츠로 많은 지원자들이 몰려 감동 받았다”라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SNS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최종 선정된 ‘유대감’들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