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다인’, 시노자키 아이 영상 공개

게임입력 :2017/09/29 16:54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다인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시노자키 아이의 1차 TV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선 다인 TVCF의 촬영에 임하는 시노자키 아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는 시노자키 아이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함께 한국 방문 소감과 다인에 대한 애정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의 주인공인 시노자키 아이는 일본에서 다방면의 연예 활동을 펼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델 겸 가수이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인의 홍보모델로 선정되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인의 홍모보델 시노자키 아이.

다인은 배우 김옥빈과 한효주도 메인 홍보모델로 선정되어 각각 혼돈 진영과 질서 진영을 대표하는 인물로 묘사되고 있으며, 운명의 적과 만나다라는 슬로건과 감각적인 CF 영상을 공개해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혼돈 진영과 질서 진영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고 상대 진영 이용자들과 끊임없이 전투를 벌이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관련기사

이용자는 전사, 마법사, 암살자, 소환사 4종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성장시키고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각 직업이 가진 특성과 역할에 맞춰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고, 대규모 PVP 전투나 레이드 전투에서 활약할 수도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즐겁게 CF 촬영에 임한 시노자키 아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다인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라며, 게임도 완성도 높은 출시를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