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웰빙케어 전문가 ‘매직케어’ 모집

복리후생 조건 강화해 근무 조건 환경 개선

홈&모바일입력 :2017/09/27 17:04

SK매직(대표 류권주)은 SK매직의 웰빙케어 전문가인 MC(매직케어)를 대거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MC가 되면 SK매직의 렌탈 제품을 정기 방문을 통해 필터 교환 서비스, 내·외부 점검 및 크린 서비스, 고객 문의 사항 및 불편 사항을 해결해 주는 업무를 맡게 된다. 또, 고객의 건강생활 디자인과 지속적인 유지 관리를 통해 고객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SK매직의 얼굴 역할을 하게 된다.

MC의 수수료 체계는 렌탈 서비스 점검 수수료, 판매수수료, 장려수수료, 정착수수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 평균 수입은 약 270만원(2017년 8월 기준)으로 이는 업계 최고 수준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실적에 따른 정기적인 시상과 시상금도 지급한다. 연도 실적 1위 시상자는 1천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하고, 반기(마에스트로)실적 수상 1위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을, 분기(슈퍼)시상 1위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을, 매월 진행하는 특별상 시상자에게는 90만원 상당의 SK매직 제품 구매 상품권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상해 보험도 무료로 가입해 주어 업무상 발생하는 교통상해, 상해실손, 질병진단비, 입원비 등을 지급해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장기 근무자 포상금 지급과 명절 선물, 경조비 지원 등으로 복리후생 조건도 강화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의 렌탈사업이 고성장함에 따라서MC를 대거 모집하게 됐다”며, “SK매직만의 SSU(MC기본소양교육)교육과 다양한 제도를 통해 누구나 SK매직의 웰빙케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