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는 음악 재생 프로그램 곰오디오 모바일 앱에 팟캐스트 및 소셜 채널 공유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곰오디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팟캐스트’가 이용자 청취 편의성 강화를 위해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 ‘곰팟’은 상위 채널 리스트만 제공했으나 새로워진 ‘곰오디오 팟캐스트’는 사용자 취향을 반영한 채널을 우선 제공하도록 변경됐다.
이용자는 정치, 코미디,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등 관심 있는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곰오디오 팟캐스트’의 메인 화면은 개인별로 설정한 카테고리의 인기 채널로 꾸려진다. 또한 일반 인기 채널과 에피소드 추천, 채널 검색, 선호 채널 구독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곰TV, 모바일 서비스 개편…블랙베어 에디션 선봬2017.09.25
- 곰앤컴퍼니,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 출시2017.09.25
- NHN엔터-곰앤컴퍼니, 동영상 광고시장 거래소 연다2017.09.25
- 그래텍, 이병기 대표 선임…‘곰앤컴퍼니’로 사명변경2017.09.25
이번 업데이트로 곰오디오 앱에 SNS 공유 기능이 추가됐다. 곰오디오 앱을 통해 청취중인 음악, 팟캐스트의 정보를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소셜 채널에 공유할 수 있다.
음악 재생 프로그램 곰오디오는 팟캐스트 청취, 음원 재생, FLAC 재생, 락스크린, 싱크가사, 음향효과 기능, 개인화 맞춤 UI 등을 지원하며 PC와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