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22일부터 지마켓에 입점해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통신결합상품인 ‘소호성공팩 쇼킹타임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성공팩’은 소상공인들의 매장 운영에 필요한 통신 상품뿐 아니라, 결제, 방범 등 필요한 서비스를 한 번에 묶어 제공하는 실속형 패키지 상품이다. 2015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23만 가입자가 사용하며 소상공인을 위한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KT는 이러한 성공팩 혜택을 다양한 고객들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마켓의 사업자 회원 서비스인 비즈온(BIZ ON)에 입점해 소호성공팩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KT 기업용 상품으로는 처음이다. 성공팩은 이용대상 및 구성상품에 따라 소호/비즈 성공팩으로 나뉘며 이번에 기획한 프로모션은 50여명 이하의 중소규모 사업장에 적합한 ‘소호성공팩’ 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매장, 사무실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3가지 세트를 구성하여 판매한다. 필수 통신상품만 이용하려는 고객은 ‘기본 셋트’, 매장에 TV를 놓고 싶은 고객은 ‘TV 셋트’, 와이파이와 보안까지 해결하고 싶은 고객은 ‘종합 셋트’를 선택할 수 있다. 요금 또한 단품으로 가입하는 것보다 최대 49%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성공팩 가입 관련해 전화상담만 하더라도 지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 캐시 1만원을 증정하며, 가입 상품에 따라 백화점, 마트, 주유소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상품권도 최소 6만원에서 최대 18만원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올레TV 가입시 TV 1개월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 KT ‘5G 서비스 공모전’서 '버넥트' 최우수상 받아2017.09.22
- KT ‘필수설비 개방’ 이슈 8년 만에 수면위로…2017.09.22
- KT “ICT로 미세먼지 해결 마중물 역할 맡겠다”2017.09.22
- KT SAT, 노조와 금산군에서 봉사활동2017.09.22
‘소호성공팩 쇼킹타임 기획전’에 대한 정보는 지마켓 사업자몰인 ‘지마켓 비즈온'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기획전은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선우 KT 기업서비스 본부장 상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복잡한 통신 상품을 소상공인들이 부담 없는 가격과 구성으로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용 상품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여 고객들이 더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