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레이(대표 이관우)가 e스포츠 관련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정식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쇼핑몰에선 2017 LCK 섬머결승전 당시 한국e스포츠협회와 슈퍼플레이 공동MD 부스에서 판매된 유명 e스포츠 선수 페이커(SK텔레콤 T1) 등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쇼핑몰에는 티셔츠, 마우스패드, 텀블러 등 총 5종의 상품으로 구성하여 판매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9월 한정 할인, 친필사인 제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진행하고 있다.
또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언어 지원부터 글로벌 결제까지 지원하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 롤드컵 개최지인 중국 e스포츠 시장을 겨냥 할 수 있을 것으로기대된다.
이관우 대표는 “e스포츠 국내팬들과 해외팬들이 손쉽게 MD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이를 위해 편리한 결제 시스템과 해외 배송을 이용할 수 있게 더욱 노력하겠다”전했다.
관련기사
- 롱주게이밍-슈퍼플레이, e스포츠 구단 브랜드 마케팅 맞손2017.09.14
- SKT T1-슈퍼플레이, 이상혁 모티브 '페이커 에디션' 선봬2017.09.14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 MS·아마존·구글 등 AI 인프라 구축에 내년 280조원 쏟아붓는다2024.11.23
슈퍼플레이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공식SNS를 개설하고 쇼핑몰과 제품 관련 소식을 전하고 있다. 이외에도 e스포츠 콘텐츠를 제작 할 예정으로 e스포츠팬들과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한다는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