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W는 공기청정살균기 브랜드 클라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기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리뉴얼된 클라로 홈페이지는 별도 가입절차 없이 페이스북 또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해 더욱 간편하게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 모바일, 태블릿 PC 등에서도 최적화된 해상도로 콘텐츠를 볼 수 있어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또 직관적인 메뉴 구성과 사용자 친화적인 UX(사용자 경험) 디자인을 채용해 제품 정보 및 브랜드 스토리, FAQ, 서비스센터, 매장안내, 이벤트 등 고객이 자주 찾는 정보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EMW는 클라로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 카페 ‘은샘이네 초보요리’, ‘진희맘홀릭’의 클라로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퀴즈의 정답과 함께 해당 이벤트를 자신의 SNS나 다른 커뮤니티에 공유한 주소(URL)를 비밀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관련기사
- 코웨이, 中 CAPE 트리플 파워 공기청정기 공개2017.09.14
- [KITAS 2017] "미세먼지 걱정 끝" 하이브리드 공기청정기2017.09.14
- 코웨이, 국내 공항에 로봇공기청정기 시범운영2017.09.14
- 미세먼지 공습…공기청정기 수요 폭발적2017.09.14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당첨 결과는 9월 22일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W 클라로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에서나 쉽게 클라로 브랜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 및 편의성 개선에 중점을 뒀다"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클라로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