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라클뽀로로’의 사전 예약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미라클뽀로로는 국내 유명 지적재산권(IP)인 뽀로로가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 성인을 포함한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다양한 미션과 전투, 캐릭터 성장, 장비 강화 등을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2D 횡스크롤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 게임은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환경적 요소와 스테이지 별 콘텐츠, 밸런스, 각종 스킬 및 아이템 등의 재미요소를 비롯한 전 부분에 걸쳐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 게임을 재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라비티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참가자 모집을 통해 달라진 미라클뽀로로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요일 던전 및 스폐셜 던전을 통해 거대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고 고급 성장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함께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이 외에도 장비 시스템 및 훈련 시스템도 대대적으로 개편되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게임 회원에게는 P코인(게임 캐쉬)과 각종 아이템이 담겨 있는 지원캡슐을 지급하며, 매일 출석체크를 하거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주변 사람에게 공유하면 주어지는 경품 응모권으로 구글 기프트카드 및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 모바일 게임시장, 하반기 주도할 IP게임은?2017.09.06
- PC 게임 모바일화...테라-라테일-아키에이지 하반기 ‘경쟁’2017.09.06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모바일 MMORPG’ 서비스 체결2017.09.06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타이완 챔피언십’ 대만 개최2017.09.06
이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을 놓친 이용자를 위해 정식 출시 이후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 캐쉬 및 게임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 미라클뽀로로 이봉후PM은 “그 동안 콘텐츠를 비롯한 모든 부분에 걸쳐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개발 과정을 거쳐왔다”면서 “그라비티의 하반기 첫 신작인 만큼 이용자 분들에게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니 이번 사전 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