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정식 출시 100일을 맞이해 공식 카페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용자 수가 일정한 수를 달성시 다이아, 체력포션(대), 기력포션(대)을 비롯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축하 메시지 프로모션 참여 인원이 늘어날 수록 더 큰 혜택이 제공된다.
또 오는 8일까지 게임 에 접속만 해도 황색 장비 아이템을 지급하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와 신령의 물방울로 브림스톤, 유이, 엘레나와 S급 공용조각을 얻을 수 있는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간에 하늘의 탑, 일반, 정예 스테이지를 플레이 하면 획득 아이템의 2배 혜택이 적용되는 '피버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어 오는 7일까지 SNS를 활용한 '아이테르 100일 좋아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아이테르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100일 관련 소식의 좋아요 및 공유하기를 누르면 된다. 달성 개수에 따라 다이아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그 외에도,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다양하고도 재미있는 이벤트가 준비 됐다.
관련기사
-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BI 공개2017.09.01
-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하반기 출시2017.09.01
- 룽투코리아, 2분기 영업손실 25억…적자전환2017.09.01
- 룽투 '아이테르', 열혈강호 한비광 추가2017.09.01
룽투코리아의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100일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보다 많은 인게임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테르>는 ‘완벽한 3D 비주얼과 방대한 세계관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최근에는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규 영웅 '한비광'을 선보여 이용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다. 곧 '담화린', '매유진'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