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드빈(대표 박성민)은 다음달 10일부터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디바이스쇼 'KITAS 2017'에서 자석케이블과 무소음 충전식 무선마우스를 공개한다.
신규 출시된 마그네틱 듀오는 자석케이블로 자동유도연결 방식을 채택해 제품 결합력을 강화하고 충전 속도를 높였다.
마그네틱 듀오 케이블은 전 기종 스마트기기의 충전 및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제품이다. 탈부착식 자석형 커넥터는 안드로이드, iOS 그리고 USB 타입C와 호환된다. 레드빈 측은 "소비자들은 기종에 맞는 충전케이블을 별도로 구매하는 대신, 개별 커넥터만 구매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설명했다.
마그네틱 듀오 케이블은 또 내구성이 강한 꼬임 방지 나일론 재질을 채택했고, 1.2M의 넉넉한 길이(추후 1.8M/ 0.2M 출시 예정)로 제작됐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 충전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LED등이 탑재됐다.
레드빈 무소음 충전식 마우스는 안드로이드 충전케이블을 통해 3분 충전으로 1일 사용, 1번 충전으로 2개월 사용할 수 있다. 또, '딸깍'하는 클릭 소리가 나지 않도록 디자인돼, 도서관 등 조용한 곳에서 사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들은 “메이커스 위드 카카오”에서의 공식 런칭을 시작으로, 레드빈 샵을 비롯한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대형백화점, 전문몰, 면세점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출시 예정이다. 이에 앞서, 8월에 열릴 KITAS 2017에서 선 공개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KITAS 2017] 스마트 무선 충전기 '오블리크 제로'2017.07.31
- [KITAS 2017] 블루투스 음향기, HIFI 사운드로 즐긴다2017.07.31
- [KITAS 2017] "미세먼지 걱정 끝" 하이브리드 공기청정기2017.07.31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레드빈 관계자는 "향후 레드빈 마그네틱 싱글, 레드빈 자석 필름 등 고객의 개별 니즈와 불편함을 연구하고 개선하여 다양한 소비패턴에 부합하는 구성의 상품을 출시 준비 중"이라며 "생활에 밀접한 재화 및 서비스의 차별화 및 다양화를 통해, 개별 상품이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는 상품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 최적의 효용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KITAS 2017은 혁신적인 제품 10개를 선정하는 KITAS 탑10과 럭키백 행사인 KITAS백 이벤트, KITAS걸 포토타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참가기업들의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할인판매도 준비돼 있다. KITAS 홈페이지에서 무료관람등록 후 SNS에 공유하면 무료입장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