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대표 윤원영)가 지난 13일 유튜브와 네이버 TV캐스트 등의 채널애서 공개한 브랜드 광고영상 ‘정상훈의 00700 품질 체험기’의 누적 조회수가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광고는 최근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9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NCSI) 단독 1위를 차지한 ‘SK국제전화 00700’의 품질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담았다.
특히 정상훈 씨의 외국어 모사 개인기를 활용해 ‘나라는 바뀌어도 국제전화는 00700으로 고정’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대표 국제전화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관련기사
- SK국제전화 00700, 서비스품질지수 9년 연속 1위2017.07.31
- SK텔링크, NSOK와 제휴상품 '7홈안심' 출시2017.07.31
- SK국제전화 00700 “아이스크림 777명 쏩니다”2017.07.31
- SK텔링크 "중고 갤노트4·아이폰6 공짜"2017.07.31
SK텔링크는 브랜드 영상 500만뷰 돌파를 기념해 8월 한달 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SK국제전화 00700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국제전화 00700 이용자 전원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 추가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