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신규 영웅 '유이(공작새공주)'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캐릭터 플레이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영웅 '유이'는 S등급의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거대한 활을 사용하여 강력한 원거리 공격과 시원한 활쏘기가 특징이다. 또, 환영분신(분신술), 사냥꾼의 함정, 날개사격, 화살비 등의 다양한 스킬을 자랑하는 캐릭터다.
신규 캐릭터 '유이'의 플레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직접 볼 수 있으며, 영상을 통해 게임 내 활을 들고 날렵하게 전투에 임하는 원거리 최강 딜러의 톡톡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테르는 '유이'의 등장으로 보다 다양한 영웅을 선택 및 성장시킬 수 있게 됐으며, 오는 20일 새벽까지 '다이아 소환'을 통해 신규 캐릭터 유이 획득이 가능하며, '인연의 꿈', '월드 보스', '영웅 획득 이벤트'의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서도 유이 영웅 조각을 획득 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룽투, '아이테르' 모델 캐리 화보 3종 공개2017.07.13
- 모바일RRPG '아이테르' 구글 피쳐드 선정2017.07.13
- 룽투 신작 '아이테르', 애플 무료 앱 1위2017.07.13
- 룽투코리아, '아이테르: 천공의성' 정식 출시2017.07.13
이외에도 아이테르는 '유이' 추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13일부터 19일까지 '피버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의 특정 시간에 하늘의 탑, 일반 및 정예 스테이지를 플레이시 획득 '아이템' 2배 등의 혜택이 적용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이테르는 ‘완벽한 3D 비주얼과 방대한 세계관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로, SLG 모드(Simulation Game, 시뮬레이션게임), 디펜스 게임 방식의 UGC모드(User Generated Contents, 이용자 제작 콘텐츠) 등을 접목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