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불꽃로드' 두번째 참가자 모집

총 10개팀 선발, 세계 여행지 경비 지원

디지털경제입력 :2017/07/13 09:14

한화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한화 불꽃로드'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불꽃로드' 캠페인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응원하고자 '여행'이라는 경험을 통해 새로운 내일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캠페인 참여가 확정되면 스위스, 팔라우, 미국, 독일, 부탄, 강원도 (양양/속초/평창), 제주도, 크로아티아, 아르헨티나, 케냐/탄자니아 등 여행 전문가들과 함께 선정한 10개 여행지로 자신만의 불꽃을 찾아 떠나게 된다. 특히 미국과 독일에선 항공우주산업과 대체에너지산업 현장들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힐링, 경험, 성찰, 시간, 도전의 5가지 주제로 선정된 여행지에서 가슴 속 불꽃을 찾을 총 10개팀(국내2팀, 해외 8팀)을 선발하고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용, 기타 여행 경비 등을 지원한다.

참가인원은 별도 제한 없이 자유롭게 구성 가능하며, 친구, 가족, 직장동료 등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다만,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가 동행해야 한다)

관련기사

참가신청은 오는 7월 3일부터 7월 23일까지 한화 불꽃로드 홈페이지(http://mcsr.hanwha.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희망여행지, 팀 소개와 참가사유(500자 이내), 팀 사진을 등록하면 모든 절차가 완료된다. 1차 선발과 2차 면접을 거쳐 8월 말부터 캠페인이 진행 예정이다.

지난해 진행된 불꽃로드 첫번째 캠페인에는 모두 9개팀을 뽑는 행사에 2만개팀 6만 여명이 지원해 무려 3천35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21살 동갑내기 사육사 지망생, 36년지기 6학년 5반 동창생, 20대 초반 아마추어 밴드등 다양한 세대가 불꽃로드 캠페인에 참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