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도미네이션즈’, 길드 콘텐츠 ‘연합 전선’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7/07/12 16:08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12일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12일 다양한 길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연합 전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월드 워’ 전투를 통해 ‘길드 경험치(AXP)’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파괴한 적 기지의 시대가 높고 ‘월드 워’ 전투의 규모가 클 수록 더 많은 ‘길드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며, ‘월드 워’ 최종 승리 시 보너스 ‘길드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 획득한 ‘길드 경험치’에 따라 ‘길드 레벨’이 상승한다. ‘길드 레벨’은 총 10레벨로, 각 레벨 도달 시 ‘글로벌 시대 자동 업그레이드’,‘공격력 10% 증가’, ‘기부 병력 비용의 25% 환급’ 등 다양한 ‘길드 특전’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4월 선보였던 길드 연습 매치 기능인 ‘길드 친선전’도 다시 오픈한다. ‘길드 친선전’은 길드원들을 상대로 자원의 소모 없이 마음껏 전투 훈련을 할 수 있는 콘텐츠로, 가장 강한 ‘영웅’을 소환할 수 있어 실전과 같은 연습이 가능하다. ‘길드 재화’로 ‘루비’를 추가해 그 동안 ‘크라운’과 ‘골드’로만 구매 가능했던 ‘길드 아이템’을 ‘루비’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병력 최대치’를 높이고 주위를 치유하는 기능을 가진 신규 콘텐츠 ‘지원 헬리콥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원자력 시대’ 내 ‘신규 특별 유닛’을 추가하고, ‘저격수타워’, ‘대사관’ 등 콘텐츠 레벨을 상향했다.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 시대’부터 ‘원자력 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전략 게임이다.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현재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천 2백만 건 이상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