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권력: 더 룰러’ (이하 권력)’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권력은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신들의 권력과 야망을 담아낸 게임이다. 전 세계를 전장으로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으며, 5명이 한 팀을 이루는 팀 시스템을 통해 경험치 공유 및 공격력 상승 버프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다양한 형태의 이용자 간 대결(PVP) 및 대규모 전투를 선보인다.
이용자 간에 국가연맹을 맺어 국가전을 치를 수 있고 최대 2천 명까지 동시에 전투 가능한 대형 파티 던전 등의 전투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이펀컴퍼니, ‘IF:만약의세계’ 사전예약 실시2017.07.11
- 이펀컴퍼니, 모바일 RPG ‘다이브' 정식 출시2017.07.11
- 아이펀팩토리,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2017.07.11
- 삼국지맹장전:오호대장군, 컬쳐랜드 스토어 서비스2017.07.11
이용자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코스튬 의상, 골드 1개, 소울윙 50개, 에이핑크 카드, 3급 보석 등 총 15만 원 상당의 혜택이 된다. 또한 공식카페에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오늘의짤’도 지급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권력이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출시 전까지 이용자분들과 더 가까워지게 되었다”라며, “사전예약 실시를 기념해 많은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출시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