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 체험단 모집

23일부터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 모집

홈&모바일입력 :2017/06/23 13:13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 마케팅을 본격 강화한다. 체험단 모집, TV 광고, 유튜브 동영상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제품을 적극 알린다는 목표다.

LG전자는 23일부터 내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은 7월 말부터 9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코드제로 A9을 직접 사용할 수 있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사용기를 남기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코드제로 A9이 제공된다. ‘베스트 사용기'를 통해 선발된 3명은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모델명 161DAW)를 받는다.

회사는 지난 21일 코드제로 A9 유튜브 동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동영상은 깔끔하기로 유명한 예능인 서장훈이 코드제로 A9의 청소 성능 및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 주말부터 코드제로 A9에 대한 TV 광고도 방영될 예정이다.

LG전자가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서장훈이 등장하는 '코드제로 A9'의 유튜브 동영상 이미지. (사진=LG전자)

코드제로 A9은 최근 출시된 상중심 타입의 무선청소기다. 강력한 흡입력과 위생성, 긴 배터리 시간 등을 앞세워 글로벌 무선 청소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LG전자의 야심작이다.

또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도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 140와트(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 흡입구 부분에 추가 탑재된 모터는 ‘파워 드라이브 브러시’를 1초에 16회 회전시켜 바닥 먼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빨아들인다.

이 밖에 제품에 LG화학의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 2개를 적용하면 사용 시간은 최대 80분이다. 탈착식 배터리로 교체가 편리하며 사용자는 벽을 뚫지 않고도 충전대를 설치할 수 있어 제품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코드제로 A9’은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가 제품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99.9% 차단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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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관계자는 “코드제로 A9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무선청소기 1등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응모는 LG전자 코드제로 A9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 정보,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7월 중순에 체험단을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