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텔레콤이 글로벌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 기업 에스팩트 소프트웨어가 선정하는 '올해의 글로벌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ECS는 콜센터 상위개념이라고 할 수 있는 스마트 컨택센터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비용절감은 물론 시장 경쟁력 확보 등 가입자 비즈니스에 적합한 맞춤형 컨택센터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ECS 측은 가입자 만족 증진, 판매 성장, 서비스 우수성 및 신규 솔루션 도입에 적극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KT스카이라이프, ‘최우수 콜센터’ 선정2017.06.09
- 방통위, 콜센터 과도한 해지방어 점검2017.06.09
- "콜센터로 전화걸면 AI가 대답한다"2017.06.09
- 현대HCN, 콜센터 품질지수 5년 연속1위2017.06.09
에스팩트 사장인 크리스 코지올은 “ECS는 우리의 파트너로서 기대 이상의 역할을 했다"며 “ECS를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하게 돼 매우 기쁘며, 이들의 노고와 성과에 대해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현해남 ECS텔레콤 대표는 “에스팩트가 수여하는 2017 올 해의 글로벌 파트너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세계 시장에 ECS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게 돼 자랑스럽다”라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