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 임지훈)와 파티게임즈(대표 김용훈)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아이러브니키에 140여개의 신규 의상을 추가한다고 26일 전했다.
아이러브니키는 길드 콘텐츠 디자이너 클럽의 신규 7챕터를 오픈했다. 새로운 챕터와 대결 스테이지 추가에 따라, 클럽 전용 신규 세트의상 월하 성주, 신비의 사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신비의 사제는 인디언 풍의 화려한 의상이며, 월하성주는 귀엽고 심플한 고양이 장식 포인트가 특징인 의상이다.
오디션 상점에도 여름과 잘 어울리는 캐주얼 스타일의 세트의상 세잎 클로버가 추가된다. 세잎 클로버는 오디션 코너를 통해 획득한 유리장미를 모아 교환 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웹젠, '뮤 온라인' 시즌12-2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2017.05.26
- 파티게임즈, ‘프로젝트A’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2017.05.26
- 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 크리스마스 이벤트2017.05.26
- 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 새 테마-미니게임 추가2017.05.26
파티게임즈는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 가능했던 소망의 연, 플라워 타임, 꽃가람 세트의상을 상점에 추가했다. 디자인실에 업데이트된 아샤의 찻집, 노엘의 밤, 루돌프의 축복 세트의상도 도안 구매 후 필요한 재료들을 모아 제작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휴면 친구 초대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꿈의 학회 코너 내 새로운 에피소드와 아이템을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