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벤션, 영화관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개최

방송/통신입력 :2017/05/23 10:11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기업 타이탄플랫폼(대표 윤재영)이 누구나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작해 올리고 판매할 수 있는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에서 ‘윈벤션 영화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괌 여행을 잡아라’ 이벤트를 6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고의 영화를 찾아라’ 이벤트는 인기투표에서 최다 득표수를 기록한 영화에 투표한 이들 중 3명에게 각각 500만원 상당의 괌 여행 상품권, 300만원 상당의 하이마트 상품권, 애플 뉴 맥북을 증정한다. 아울러 투표에 참여한 이들 중 매주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 베스킨라빈스 쿠폰 등을 총 160명에게 증정한다.

윈벤션 내 화폐인 ‘윈캐시’를 충전해 영화를 볼 시에 결제금액의 30%를 돌려받을 수 있는 ‘윈캐시 캐시백’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횟수 제한없이 최대 1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윈벤션은 가장 많이 본 영화에 별점과 댓글을 남긴 이들 중 한 명을 선정해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행운의 무료영화’ 이벤트와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매일매일 도전! 룰렛’ 이벤트를 마련했다.

타이탄플랫폼 최원석 CMO는 “푸짐한 경품과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신규 유저들을 다수 유입시킬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