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러 Btv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인기 애니메이션이나 키즈 시리즈를 100원에 판매하고, 소장용 상품의 경우 50% 이상 할인 된 가격인 3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레인보우 루비, 요괴워치 등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시청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Btv 인기 애니메이션인 ‘레이디버그’, ‘티버스터’,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의 캐릭터들이 야구장을 찾은 가족 관객들과 기념 촬영도 하고 다양한 게임을 통해 경품도 증정하는 "B Happy 키즈 데이" 행사를 지난 13일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서 가진 바 있다.
관련기사
- SKB, 여주 위성센터 오픈…해외채널 확대2017.05.14
- SKB, 옥수수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공개2017.05.14
- 이형희 SKB “옥수수, 한류 연계 동남아 진출해야"2017.05.14
- SKB "산후조리원 아기, 실시간으로 보세요"2017.05.14
레이디버그, 티버스터,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은 SK브로드밴드가 투자한 콘텐츠로써 현재 B tv에서 인기리에 VOD로 독점 방영중인 애니메이션이다.
윤상철 SK브로드밴드 콘텐트사업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과 꾸준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