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25일 정식 출시

게임입력 :2017/05/11 16:49

웹젠(대표 김태영)은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오는 25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구글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기존 웹젠 게임회원은 웹젠 통합계정으로도 접속할 수 있다.

지난 달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서는 참여자들의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핵심 콘텐츠들의 재미를 검증하는 목적 외에도 게임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의 점검을 중점적으로 진행했다.

관련기사

아제라: 아이언하트.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게임 내 Full-3D 시나리오 영상과 360도회전 시점이 가능한 높은 수준의 게임그래픽, 탑승형 메카닉 전투 기체인 ‘마갑기’에 대해 높은 평가를 얻었다. 테스트 기간 중 참가자들의 평균 게임 이용시간은 130분을 넘기고, 재 접속률은 평균 64%를 웃돌면서 게임 자체에 대한 재미를 인정받았다.

웹젠은 오는 15일에 프리미엄 사전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아처?소서러?나이트와 드래곤의 목소리를 연기한 국내 정상급 성우 4인의 메이킹 영상을 처음 공개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