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남미 공략 박차…신제품 40종 발표

현지 바이어 초청 'DAEWOO FORUM 2017' 신제품 발표회

홈&모바일입력 :2017/05/11 10:10

동부대우전자가 남미 가전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동부대우전자는 최근 칠레·볼리비아·페루·아르헨티나·우루과이 등 남미 주요 바이어들을 볼리비아 경제도시 산타크루즈(Santa Cruz)로 초청해 신제품 출시 행사 'DAEWOO FORUM 2017' 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볼리비아 라디슨(Radisson)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파리스(Paris), 파라벨라 (Falabella), 리플레이(Ripley) 등 남미 주요 유통업체 관계자 및 현지 언론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DAEWOO FORUM은 남미 시장에 차별화된 가전제품 라인업과 사업전략을 발표하는 가전제품 공개 행사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냉장고, 세탁기 20여개 모델, 전자레인지 및 복합오븐 5모델, TV 및 에어컨 10여개 모델 등 총 40여개의 신제품 라인업을 발표하고, 프리미엄 제품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소개했다.

볼리비아 라디슨 호텔에서 개최된 동부대우전자 'DAEWOO FORUM 2017' 행사장에서 냉장고 신제품을 구경하고 있는 현지 바이어.(사진=동부대우전자)

특히 커져가는 칠레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을 위해 ▲프렌치도어 냉장고 ▲레트로 디자인의 `더 클래식` 냉장고 ▲대용량 전자레인지 ▲스마트 TV 등 프리미엄 전략 가전 신제품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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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업계 최초 초미세기포 발생기 채용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능으로 해외 각국의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공기방울 4D 마이크로` 세탁기를 출시해 현지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동부대우전자 박재용 칠레 법인장은 "남미 시장에서 동부대우전자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매년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며 "디자인과 기능을 함께 추구하는 실용주의형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을 앞세워 남미 가전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