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대목 잡아라"...유료방송업계 VOD 이벤트 '풍성'

VOD할인 및 무료 서비스 등 이벤트 가득

방송/통신입력 :2017/05/04 09:58

유료방송업계가 황금 연휴 대목을 맞아 다양한 VOD 관련 이벤트를 연다. 미세먼지로 인해 외출을 꺼리는 가입자들을 위해 VOD 할인이나 VOD 시청 무료 서비스도 제공한다.

먼저 케이블TV VOD는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연휴가 끝나는 10일까지 디즈니, 픽사 등 애니메이션 명가의 명작 영화 53편을 30~50% 할인하는 ‘키즈 할인관’를 진행한다.

키즈 할인관에서는 ‘주토피아’와 ‘모아나’를 비롯해 픽사의 ‘도리를 찾아서’, 소니픽쳐스의 ‘몬스터 호텔’, ‘앵그리버드 더 무비’,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드림웍스의 ‘트롤’, 그리고 디즈니의 ‘정글북’, ‘거울나라의 앨리스’와 같은 최신작까지 다양한 VOD가 준비돼 있다.

5월 내내 월트디즈니, 픽사 등의 역대 애니 흥행작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가정의 달 온가족 행복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5월 한 달 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은 픽사의 ‘몬스터 주식회사’와 콘텐츠 판다의 ‘금빛 모자이크:프리티데이즈’다.

(사진=CJ헬로비전)

케이블TV VOD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애니방송 월정액 가입 및 VOD 구매자가 대상이다. 키즈 관련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슈퍼키즈’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완구 랜덤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J-BOX 월정액 신규가입자 중 120명에게는 듀비카 완구를, 투니버스 VOD 구매 가입자 중 230명에게는 카봇 완구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KT 올레tv는 '어린이날 특집관’에서 4일부터 10일까지 터닝메카드 W 2기, 다이노코어 2기, 헬로카봇 4/5기를 구매한 뒤 이벤트에 응모한 가입자에게 터닝메카드, 다이노코어, 헬로카봇 장난감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응모 가입자 중 450명을 즉시 추첨해 울트라 디세이버 케라토, 메머드, 트리코어, 헬로카봇 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황금연휴 특집관’을 운영해 TV쿠폰 및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7일까지 극장동시 상영작 구매자에게는 완구, 보조배터리, 머그컵 등이 담긴 랜덤박스를 100% 증정한다.

SK브로드밴드는 가정의 달 이벤트로 인기애니 특집관 콘텐츠를 구매한 가입자에게 추첨을 통해 파리바케트 순수우유 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또한 회사 측은 소피루비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말하는 소원 수첩과 아띠친구 뚜뚜를 50명에게 랜덤으로 증정하고, 뽀로로 특집관 구매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장난감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LG유플러스는 부모를 위한 영화, 영유아 자녀가 선호하는 어린이 VOD를 엄선해 구성한 ‘온가족 패키지’ 상품도 연휴 기간인 10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온가족 패키지는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인기 어린이 VOD 구매 시 완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경품을 증정하는 어린이날 기념 특집관도 14일까지 운영된다. '토마스와 친구들', '트랜스포머 어드벤처 2기',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프렌쥬' 등 인기 어린이 VOD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애니 캐릭터 장난감, 학용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