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플랫폼 기업 옴니네트웍스(대표 김경선)는 자사 '스마트DMB'가 최근 OTT서비스 개시에 이어 T커머스 채널들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DMB'에 새로 방송되는 T커머스 채널은 GS마이샵, CJ오쇼핑 플러스,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K쇼핑, W쇼핑, 쇼핑엔티까지 총 6개 채널이다.
이번 개편으로 홈쇼핑 및 T커머스까지 총 11개 채널을 선택할 수 있고 실시간 시청 중 전화ARS 주문, 모바일 결제 등이 동시에 가능해 방송기반 모바일 쇼핑 포털의 역할도 기대한다는 설명이다.
서비스 총괄인 옴니네트웍스 조형규실장은 "스마트DMB의 주이용자층이 소비력이 강한 30대 이상 직장인층으로 나타나고 있고 이들 시청자층에서 모바일 쇼핑 관련 니즈가 높은 것으로 분석돼 개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지상파 DMB, 베트남 진출…해외 진출 박차2017.04.27
- 스마트DMB, 클립 서비스 '터치TV' 개설2017.04.27
- 팅크웨어, 국내 최초 'HD DMB' 적용 내비 출시2017.04.27
- 텔레칩스, 고화질 DMB 칩셋 내달 출시2017.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