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xE(Alliance x Empire)’의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테스트는 다음 달 11일부터 16일까지 총 6일간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같은 달 10일까지 참가자 모집 페이지를 운용한다는 계획이다.
넥슨의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인 AxE는 ‘연합국 갈라노스(Alliance)’와 ‘신성제국 다르칸(Empire)’ 두 진영간 대립을 다룬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 진영이 서로 다른 퀘스트 시나리오와 NPC(Non-player character)를 보유하고 있다. 또 분쟁지역과 상대진영에서 벌어지는 ‘분쟁전’, ‘침투’, ‘PK(Player Killing)’ 등 풍부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관련기사
- 넥슨, 전시관 '넥슨 메이플스토리 연구소' 개관2017.04.25
- 넥슨, 모바일 전략게임 '토탈클래시' 첫 테스트 시작2017.04.25
- 모바일 게임 '다크어벤저3' 테스트, PvP 5만7천회 기록2017.04.25
- 게임 빅3, 모바일 신작 경쟁 '치열'2017.04.25
AxE는 유니티5 엔진을 사용해 모바일게임에서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연출을 구현했다. 오픈 필드 MMOPRG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자유로운 시점 변경 또한 AxE의 매력으로 손꼽힌다.
넥슨은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플레이 영상을 담은 프리미엄 테스트 홍보영상을 공개하고, 댓글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1만 원)을 선물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