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3 '캡처 라이프' 캠페인 진행

인스타그램에 QM3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공유

카테크입력 :2017/04/24 10:30

정기수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소형 SUV QM3와 함께하는 '캡처 라이프(Capture Life)'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맛집, 여행, 운동, 데이트 등 일상 속에서 혼자만 보고 즐기기엔 아까운 삶의 일상을 SNS를 통해 나누고 소통하기 위한 이벤트다. 다음달 2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는 자신 만의 개성 있고 생생한 'QM3적인 삶'(큐엠삶)의 순간을 캡처, 3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고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QM3 캡처 라이프 캠페인(사진=르노삼성)

르노삼성은 추첨을 통해 소니 알파 NEX5T 카메라(1명), 제주 히든클리프 디럭스룸 2인 1박 숙박권(3명), 패럿 맘보 미니드론(5명), CGV 씨네드쉐프10만원 상품권(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지은 팀장은 "QM3는 개성 넘치는 유러피언 크로스오버로서 젊은 층에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QM3의 매력을 한껏 느끼고, 즐겁고 행복한 순간도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QM3 유럽 원정대를 통해 QM3의 유러피안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한 캡처 라이프 캠페인의 후속으로 기획됐다. 르노삼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된 이미지를 향후 QM3 광고에 활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