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캐주얼게임 ‘밥 위드 라바’ 정식 출시

게임입력 :2017/04/20 12:22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밥 위드 라바’(이하 BOB)가 정식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BOB는 자신보다 체구가 작은 공을 잡아먹기 위해 분해와 합체 등 다양한 전략 전술을 펼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최대 50명까지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실시간 대전을 통해 강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빠른 게임 진행 속도를 통해 반복적인 게임 참여를 유도한다.

이 게임은 쉬운 조작법과 재미를 가지고 있어 전 세계 3억 명의 이용자를 유치했고 지난 1월에는 500만 명의 동시 시청자가 지켜보는 세계 대회까지 개최했다. 다음 달에는 국내에서도 온라인 리그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밥 위드 라바.

BOB는 국산 인기 3D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게임 내에서 라바 캐릭터 스킨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엔터메이트는 BOB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도티와 잠뜰 레어스킨을 제공하고, 공식카페에 가입한 후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도티, 잠뜰 프레임을 지급한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BOB가 정식 출시했다.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하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함께 게임을 즐기면서 우정과 애정을 더욱 돈독히 하시기 바라며, 항상 쾌적한 서비스가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