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패션 퍼즐 게임 '스타일 피오피'(‘STYLE P.O.P)를 12일 공개했다.
스타일 피오피의 게임명은 패션의 스타일과 퍼즐 중의 퍼즐(PUZZLE OF PUZZLES)의 앞머리 글자를 의미한다. 3매치 퍼즐과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의 콜라보레이션을 주제로 3개의 동일한 퍼즐 요소를 맞추며 퍼즐을 완성해 나아가는 퍼즐 플레이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패션스쿨을 배경으로 퍼즐 플레이에 따라 전개되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의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는 플레이어에게 몰입감과 함께 보는 재미를 제공한다.
드래곤플라이는 최신 유행 의상 및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페이스북을 활용한 다양한 커뮤니티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유저와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 네시삼십삼분, ‘스페셜포스 포 카카오’ 20일 출시2017.04.12
- 드래곤플라이, '밉티비2017'에서 '또봇VR' 첫 공개2017.04.12
-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슈팅 RPG '스페셜포스' 사전예약2017.04.12
- 드래곤플라이, PS VR 전용 ‘스페셜포스’ 신작 개발2017.04.12
스타일 피오피는 다음 달 9일에 국내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담금질에 들어갔으며 하반기 중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김우찬 드래곤플라이 메인프로듀서는 “스타일 피.오.피는 캐릭터가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패션감각을 갖출수록 게임 진행이 흥미진진해지며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중인 퍼즐게임”이라며 “차별화된 퍼즐게임 모드로 퍼즐게임만의 재미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등 여성 이용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요소들도 골고루 갖추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