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농산특산물'·'인테리어상품' 특화

'K-파머스‘, ’셀프 인테리어‘ 오픈

유통입력 :2017/03/28 09:31

KTH(대표 오세영) T커머스 K쇼핑이 기존 TV 플랫폼을 넘어선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 확대를 위해 식품 및 인테리어 전문매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한 'K-파머스'는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욕구가 증대됨에 따라 생산자 및 산지 직송으로 운영되는 농?수?축산물?건강 가공식품 등을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K쇼핑은 신선한 품질이 생명인 농?수?축산물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위해 생산자의 실명을 공개하는 '생산자 실명제'를 도입했다. 또 농림축산식품부의 품질 인증을 받은 식품만을 선별해 상품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고객들이 믿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중간단계 없이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는 배달체계를 구축했다.

관련기사

'셀프 인테리어' 매장은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는 'Do It Yourself(DIY)'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의 편의를 돕기 위한 가구 조립 영상이 함께 제공된다. 스틸 재질의 5단 책꽂이부터 원목 선반 및 화장대와 조립 시 필요한 공구 세트까지 셀프 인테리어에 필요한 DIY 키트를 모두 구입할 수 있다.

K쇼핑 김정현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점차 온라인 및 모바일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K쇼핑 또한 기존 고객들뿐만 아니라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및 모바일에 특화된 상품 차별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