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디지털 코리아(이하 스네일게임즈, 대표 루 싱)는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건곤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건곤의 CBT는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건곤은 자사의 콘솔 게임 구양신공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로 구성된 모바일 MMORPG다. 정통 무협 게임의 경공 시스템과 강호 무공,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의 대규모 이용자 간 대전(PVP) 콘텐츠를 결합한 세력대전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스네일, 모바일 게임 '초월' TV CF 영상 공개2017.03.22
- 스네일게임즈, ‘초월’ 정식 서비스 시작2017.03.22
- 스네일게임즈, 모바일 RPG '구음진경' 카카오 사전등록2017.03.22
- 리니지2 모바일, 중국 공개서비스 시작2017.03.22
이번 CBT에서는 게임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비경’이 공개된다. 비경은 여러 층으로 나누어진 스테이지를 극복하는 콘텐츠다. 스테이지를 통과할 때마다 동전과 은자, 흑철광 등의 기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를 처치하면 장비와 내공진급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건곤 CBT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내 버그를 찾은 모든 이용자와 CBT 이후 공략글 작성 이용자 중 우수 공략을 추첨해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CBT 한줄평 이벤트와 선착순 30명 캐릭터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