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와 KT CS 생활밀착형 검색플랫폼 콕콕114는 서로의 가입자에게 생활밀착형 서비스 앱을 알리고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콕콕114Ⅹ지니’ 콜라보 프로모션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KT CS에서 운영하는 콕콕114앱에서는 선착순으로 가입자 1만명에게 지니 100회 무료감상 이용권을 제공한다. 콕콕114는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병원 진료 및 점심시간, 대형마트 휴무일, 빅데이터 추천 맛집, 최저가 주유소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검색플랫폼으로 누적 다운로드 257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KT뮤직 음악서비스 지니는 오는 20일까지 지니 페이스북에서 콕콕114 서비스를 알리는 ‘지니Ⅹ콕콕114’ 이벤트를 연다. 음악서비스 지니는 국내 음악서비스 업계를 리딩하는 대표 음악서비스로 국내 최초 VR 서비스, 위치 및 날씨 기반 기상음악 큐레이션 서비스, SNS 기반 실시간 쌍방향 DJ 서비스 등 다양한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KT뮤직 이상헌 실장은 “KT그룹내 생활밀착형 서비스 앱이 서로의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음악서비스 지니는 콕콕114앱을 주로 이용하는 3040세대 이용자들에게 음악서비스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콕콕114앱은 지니의 주이용층인 1020세대에게 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통신사는 왜 음원서비스에 관심 많을까2017.03.17
- LGU+, KT뮤직 2대주주로…"지니뮤직 경쟁력 강화"2017.03.17
- KT,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 공개2017.03.17
- KT뮤직, 핫티에 매장음악 공급2017.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