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파손도움 서비스 전담매장 200개로 확대

파손도움 전담 매장 수 늘려 가입자 편의 증대

방송/통신입력 :2017/03/14 09:16

LG유플러스는 U+파손도움 서비스 전담 매장을 전국 200여개 매장으로 확대 적용한다고 14일 밝혔다.

U+파손도움 서비스는 아이폰 또는 화웨이 스마트폰이 파손, 고장 시 U+파손도움 전담매장에 방문하면 A/S대행부터 수리비 지원(최대 5만원), 프리미엄 임대폰 무상 대여와 보험 보상 절차까지 신속하게 처리해주는 서비스로 가입자는 복잡한 정산처리 없이 최종 자기 부담금에 대한 내역을 받아볼 수 있다.

수리를 맡긴 가입자는14일 동안 무료로 아이폰6와 같은 프리미엄 임대폰을 이용할 수 있다. 이후 수리가 완료되면 매장에 방문해 임대폰을 반납하고 단말기를 수령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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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는 U+파손도움 서비스 도입 이후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입자가 꾸준히 늘고 있으며 대상 매장을 늘려달라는 가입자들의 의견이 많아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매장 수를 기존대비 약 67% 늘리고 대상 단말기(화웨이 기종) 확대를 전격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재영 LG유플러스 고객마케팅담당은 “믿을 수 있는 유플러스 매장에서 편리하게A/S 접수를 통해 원스톱으로 진행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파손도움 서비스에 대한 가입자들의 관심이 꾸준하다”며 “앞으로도 가입자 최우선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장 수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