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봄맞이 멤버십 서비스 강화

3월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최대 10% 추가 할인

방송/통신입력 :2017/03/13 09:10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봄을 기념해 U+멤버십 가입자 대상으로 ‘꽃단장을 해봄’(쇼핑), ‘맛있게 먹어봄’(외식), ‘공연을 봄’(공연) 등의 서비스 제공하는 행사를 3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꽃단장을 해봄’ 쇼핑 이벤트로 현대백화점 정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서 최대 10%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 내 멤버십 게시글의 ‘바로가기’ 클릭 후 더현대닷컴 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U+멤버십 앱의 ‘쿠폰 받기’ 메뉴에서는 화장품 무료 샘플과 네일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맛있게 먹어봄’에서는 ‘TGIF’ 스페셜 2인세트 54% 할인, ‘타이가든(이태원/명동)’ 스페셜 세트 메뉴 50%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U+멤버십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지막 주 목요일(30일) 단 하루 간 ‘미스터피자’ 40% 파격 할인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공연을 봄’ 행사를 통해서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서울 R석 2매(5명), 영화관람권 2매(100명)를 증정한다. 공연에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긴 멤버십 가입자중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최재영 LG유플러스 고객마케팅담당은 “멤버십 가입자를 위해 준비한 쇼핑, 외식,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으로 꽃피는 계절 봄의 즐거움을 더 크게 즐기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봄처럼 설레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