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카카오, 모바일 RPG ‘의천도룡기’ 정식 출시

게임입력 :2017/02/28 17:00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대표 장원상, 박영호)과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모바일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의천도룡기 포 카카오’(이하 의천도룡기)를 구글애플 앱마켓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전했다..

의천도룡기는 최고의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 마지막 편인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 전 70만 명이 넘는 사전 예약을 기록하며 기대감을 높인 의천도룡기는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원작의 내용을 그대로 표현한 스토리가 강점이다.

이 밖에도 의천도룡기는 이용자 4인이 협동해 거대 보스를 격퇴하는 다양한 종류의 파티 던전, 최대 8명이 한 팀이 돼 연속 보스전을 진행하는 공격대 던전, 상위 16개 방파 간에 벌어지는 대규모 이용자 간 전투(PVP) 방파전, 200대 200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실시간 전쟁인 진영전 등 다양한 재미를 더했다.

관련기사

박영호 4:33 대표는 “카카오와 함께 대작 게임에 어울리는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며 “많은 분이 즐겨 주시길 부탁 드리며, 앞으로 6인 파티 던전을 비롯 다양한 실시간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4:33과 카카오는 의천도룡기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3성 캐릭터 은천정, 탈 것 등 총 3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각 서버마다 레벨 순위 1~100위까지 게임 재화를 선물하는 ‘레벨 경쟁 이벤트’, 희귀 탈것, 상급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고급 돌림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