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작년 9월초 오픈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IoT 체험 공간을 리뉴얼해 새로운 체험 공간인 ‘KT 기가 라운지’로 탈바꿈했다고 26일 밝혔다.
‘KT 기가 라운지’는 기존 ‘기가 IoT Home’ 서비스 외에도 최근 KT에서 출시한 인공지능TV ‘기가 지니’와 VR까지 모든 상품을 한번에 이용해 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이다. 특히 내방 고객들이 매장에서 직접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현장에서 서비스 가입 및 상품 구매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단장을 마친 ‘KT 기가 라운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거실 분위기로 연출하여 마치 내 집에 앉아 편안하게 체험하는 듯한 느낌을 주도록 디자인 했으며, 소비자 동선을 고려한 공간 배치로 보다 소비자 친화적인 체험 공간을 조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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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는 기존 ‘기가 IoT Home’ 라인업에 홈CCTV 상품 ‘홈캠2’ 및 가정용 체지방계 ‘인바디’ 외에, 최근 새로 출시한 실내 공기 측정기 ‘에어닥터’ 등을 대폭 보강했으며, ‘기가 지니’ 체험존을 별도로 구축해 KT가 선보이는 상품들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은 “KT 기가 라운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기가 상품을 쉽게 접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됐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