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라이카카메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X·Q 국내 한정 에디션 구매 땐 가죽 교환권

홈&모바일입력 :2017/02/09 13:51

독일 라이카카메라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오는 14일부터 3월 14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라이카 X-스노우 에디션’ 또는 ‘라이카 Q 사파리 에디션’ 구매 고객들에게 올해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료 가죽 교환권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 구매 후 사용하면서 가죽이 낡거나, 새로운 컬러로 가죽 교체를 원할 시 매장에 방문하면 고객의 기호에 따라 제품의 가죽을 무상 교체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라이카카메라의 '라이카 X-Snow 에디션' 제품.(사진=라이카카메라코리아)

또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는 2월과 3월라이카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라이카의 붉은 로고가 새겨진 특별한 초콜릿과 수제 캔디를 증정하는 매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단독으로 출시된 라이카 X-스노우 에디션과 라이카 Q 사파리 에디션 등 유니크한 제품과 특별한 혜택을 동시에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모션과 매장 이벤트들을 통해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이카 스토어 강남,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그리고 신세계 본점 스토어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