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전시장 보물 찾으면 리조트 숙박권 증정"

'해피 버스데이, 티볼리!' 이벤트 실시

카테크입력 :2017/02/02 10:40

정기수 기자

쌍용자동차는 티볼리 출시 2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 'Happy Birthday, TIVOLI!'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쌍용차 전시장 내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티볼리 리조트 숙박권(1명) ▲주유상품권(5만원, 50명) ▲캐릭터 인형(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실시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6일 이뤄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티볼리(사진=쌍용차)

같은 기간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유 중인 티볼리 차량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고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100명) ▲영화예매권(각 2매, 50명)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뉴 스타일 코란도 C 출시를 기념해 실시되는 '복(福)드림 페스티벌'도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스마트폰을 이용,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5돈, 1명) ▲맥북 에어(1명) ▲트롬 스타일러(1명) ▲트롬 세탁기(1명) ▲명품 지갑(1명) ▲가족 수채화 팝아트(10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7일 이뤄진다.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