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Why Honda' 캠페인...모델 체험 공유

브랜드 선호도 제고 및 고객 소통 강화

카테크입력 :2017/01/20 11:05

정기수 기자

혼다코리아는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체험을 공유하는 'Why Honda'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통해 혼다 브랜드 선호도 증대와 고객 소통 강화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은 혼다의 뛰어난 기술력과 성능 등 메카닉적인 스토리 대신, 혼다를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진솔한 휴머니즘 스토리를 통해 혼다가 가진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혼다는 지난 17일 'Why Honda'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배우 이천희와 푸드스타일리스트 메이 등 유명인부터 혼다코리아 딜러 영업사원과 혼다 일본 본사에 근무하는 한국인 기술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왜 혼다를 선택했고, 그들이 경험한 혼다의 매력이 무엇인지에 대한 얘기를 담았다.

'Why Honda' 사이트(사진=혼다코리아)

배우 이천희는 "혼다는 모터사이클을 통해 처음 접했으며, 지금까지 8년 넘게 이용하면서 뛰어난 내구성에 감명했다"며 "최근에 경험한 파일럿 역시 내 가족들을 마음 놓고 태울 수 있는 든든한 차 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이번 Why Honda 캠페인을 통해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진심과 혼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혼다가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전하는 더 많은 이야기는 'Why honda' 웹사이트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