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게임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의 캐릭터 일러스트(Character Illustration) 2종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Publishing)하는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역할수행게임)이다. 이 게임은 동양화풍으로 그려낸 독창적인 2D그래픽, 200 종의 영웅 캐릭터, 캐릭터 육성과 이용자 간 대전을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날 공개한 일러스트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2종(서유화, 설영)이다. 서유화는 ‘중간계(게임 내 배경)’를 수호하는 집단의 대장으로, 아군을 치유하는 역할을 맡는다. 설영은 ‘북해(게임 내 국가)’의 후계자로, 적을 얼려서 공격하는 암살자이다. 이용자들은 일러스트를 통해 파이널 블레이드의 세계관과 특징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리니지 레드나이츠,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콘텐츠 추가2017.01.19
- 토종 PC게임, 해외진출 속도 낸다2017.01.19
- 아이온, 신규 업데이트 '불멸:얼음의 꽃' 공개2017.01.19
- 블레이드앤소울 '홍문비전 지원폭격' 이벤트 시작2017.01.19
앞서 이 회사는 파이널 블레이드 웹툰을 공개했다. 모든 이용자는 웹툰 사이트인 ‘배틀코믹스’에서 파이널 블레이드 웹툰을 볼 수 있다. ‘테루’ 작가와 ‘도리도리’ 작가가 각자 파이널 블레이드를 소재로 매주 2회씩, 총 10회의 웹툰을 연재한다. 이용자들은 이곳에서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분기 중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