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독일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G-테크' 출시

카테크입력 :2017/01/17 16:04

정기수 기자

불스원은 독일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G-테크(G-Tech)' 제품 3종을 공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G-테크 엔진오일은 최고급 기유와 최신 첨가제를 기반으로 독일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G-테크 엔진오일은 50년 이상의 엔진오일 업력을 가진 독일의 OEM업체에서 생산·제조한다. 이 업체는 메르세데스-벤츠, BMW 등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의 최신 규격은 물론 유럽의 친환경 최신 규격에도 맞춰 엔진오일을 생산하고 있다.

G-테크(사진=불스원)

불스원이 이번에 출시한 G-테크의 합성 엔진오일 3종(G-테크 0W-40 하이 퍼포먼스, G-테크 5W-20 퓨얼 퍼포먼스, G-테크 5W-30 멀티 퍼포먼스)은 한국의 뚜렷한 사계절과 도심 중심으로 발달된 도로환경, 다양한 차종 특성 등을 반영해 타사 제품보다 특화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통한 고객만족이라는 기업철학을 최우선으로 까다롭게 엔진오일 OEM사를 선택했고, 오랜 연구 끝에 G-테크 합성 엔진오일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보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의 불스원 지정 카센터를 통해 공급되는 불스원의 G-테크 엔진오일의 판매가격은 0W-40 3만원, 5W-30 2만7천원, 5W-20 2만7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