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맹장전:오호대장군, 컬쳐랜드 스토어 서비스

게임입력 :2016/12/27 15:59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모바일 전략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삼국지맹장전:오호대장군(이하 삼국지맹장전)을 컬쳐랜드 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은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장수가 등장하는 전략 SNG다. 조조, 손권, 유비, 제갈량, 관우 등 삼국지 속의 장수들을 등용하고 육성하면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유명 성우들이 각각 장수들의 개성을 살려 목소리를 연기해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더욱 증가시킨다.

공성전투는 이용자 간 대결(PVP) 시스템으로 적을 공격해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데 해외국가 연동서비스가 지원되어 다양한 국가의 이용자와 글로벌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천하통일 모드는 120여개로 나뉜 다양한 전장을 하나씩 정복해 나가는 모드로 태수 직위에 올라 천하를 호령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삼국지맹장전:오호대장군.

다양한 이벤트와 이용자참여 행사 등을 통해 이용자들과 계속해서 소통해 온 삼국지맹장전은 이번 컬쳐랜드 스토어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과 만나게 됐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는 손상향, 금괴(400), 병서⑳를 푸짐한 보상을 지급해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이용자들의 적응을 도울 예정이다.

관련기사

삼국지맹장전은 컬쳐랜드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500원의 컬쳐캐쉬를 지급하는 캐쉬지급 이벤트, 컬쳐랜드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 받고 실행 후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컬쳐캐쉬를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하는 리뷰이벤트이다. 또한, 인앱에서 아이템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를 캐쉬업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삼국지맹장전이 오늘부터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이번에 컬쳐랜드 스토어를 통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삼국지맹장전을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좋겠고 항상 이용자분들과 소통하며 발전해나가는 삼국지맹장전이 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