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경영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아이러브파스타에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21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크리스마스 장식을 획득하고, 이를 모아 선물상자를 제작하면 된다. 선물상자는 크리스마스 눈사람 조명, 크리스마스 눈꽃 파티션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과 교환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러브파스타 8레벨 이상 유저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장 내 분위기를 바꿔주는 크리스마스 테마 아이템도 판매한다. 내년 1월 5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크리스마스 테이블, 크리스마스 장식 트리, 크리스마스 눈사람 벽장식 등 인테리어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 파티게임즈, ‘모다정보통신’에 경영권 이전2016.12.08
- 아이러브니키, 오늘 접속자에게 특별 의상세트 제공2016.12.08
- 모바일게임 시장, 장르 다변화 가속2016.12.08
- 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 새 테마-미니게임 추가2016.12.08
또한 럭키박스 형태의 크리스마스 양말을 통해 크리스마스 루돌프스토리지, 크리스마스 테디베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양말은 골드를 이용해 따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21일까지 300캐시 이상 결제 시 크리스마스 스노우글로브를 지급하는 등 누적 충전 혜택을 제공한다. 계정당 1회씩만 구입 할 수 있는 최초 결제 패키지를 구입하면 고딕 만능조리기구와 30캐시를 지급하는 신규 결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지난 11월 출시한 고딕 테마 아이템으로 구성된 고딕 럭키박스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연말까지 풍성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